포클캐스트 로그인하는 방법

포클캐스트 서비스 로그인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포클캐스트는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다양한 팟캐스트를 찾아 들으시는 데 불편함이 없으나, 특정 팟캐스트의 구독 또는 추천 에피소드 듣기 등의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로그인 하셔야 됩니다.

이전에 한번이라도 로그인 하셨다면 자동 로그인 처리되니 번거롭게 매번 로그인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이용한 로그인은 향후 구현 예정에 있습니다. 이메일 로그인 기능이 구현 완료되면 이 블로그를 통해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

로그인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데스크탑 이용자분의 경우 상단 툴바, 모바일 이용자분의 경우 사이드 메뉴를 보시면 로그인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른 후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을 이용해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아래 조금 더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모바일 사용자의 경우 사이드 메뉴를 여시면 "포클캐스트로 로그인" 이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눌러 봅시다.



로그인한 계정 종류를 고르는 창이 뜹니다. 현재 지원되는 것은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로군요. 향후 더 많은 계정종류가 추가되길 바라며 여기에서는 트위터 계정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트위터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는 창이 떴습니다. 포클캐스트는 이용자 분의 비밀번호를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사용하시는 트위터 계정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넣고 Sign In 버튼을 눌러줍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의 경우에도 비슷합니다.

정상적으로 입력하셨다면 회원 가입 처리가 완료되고, 사이드메뉴에서 로그인 처리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클캐스트 트위터 계정으로 정상 로그인이 된 게 보이네요.

이용시 불편하신 점이나 사용 문의 등은 여기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poclcast@36sprints.com 으로 이메일 주시면 신속히 답장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Now we support multiple languages. Starting from English.